Main | Notice | Daum View | Twitter | guestbook

스타워즈 에피소드 2 의 나탈리- 래터맨쑈

2009.10.05 16:47

2002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2 가 개봉하면서 데이비드 레터만 쑈를 다시 찾은 나탈리


나탈리 포트만의 성장과정을 한눈에 보고싶다면 매년 연례 행사처럼 게스트로 초대받아 나오는 래터맨쑈를 통해 확인해 볼수 있다.

레터맨 쑈에 꾸준히 나오는 단골손님 나탈리를 보자면 오드리 햅번을 능가하는 재능과 아이콘 으로서 확실히 다른 배우들과는 차원이 다른 배우란것을 느낄수 있다.아역때부터 래터맨쑈에 출연,나날이 성장해가는 배우를 지켜보는 레터맨의 애정을 쑈에서 꾸준히 느낄수 있다.


레터맨이 스타워즈 2를 소개하면서 오늘 개봉하자마자 바로 1빌리언(?) 달러를 벌었다고 말하며 뚱한 표정을 지어 관객을 웃긴다.(배 아프다는 표정)
 
나탈리가 나오자 마자 여인으로 달라진 모습에 레터만이 극찬을 한다.마지막 봤을때랑 완전히 달라졌다고 칭찬하다가 (?) last time your dressed 라고 하는듯.마지막에 나왔을때 입었던 옷..(나탈리 포트만은 어릴때부터 현재까지 데이비드 래터맨쑈의 오랜 단골이다.)나탈리가 비명을 지르며[ I'm gonna cry~ ]놀리면 나 울거예요 하니 진짜 우아하고 멋지다고 레터만이 달래준다.
 
레터만이 쑈끝나고 어디 가려고 이렇게 입었는지 쑈를 위해 입었는지 질문하니 나탈리가 [당신을 위해 입었어요.] 한다.몇년후에도 데쟈부처럼 똑같은 질문과 대답이 계속 이어진다. 나탈리가 래터맨에 나올때마다 하는 둘만의 오랜 기간에 걸쳐 이어지는 농담이다.
 
스타워즈 같은 큰 영화에 출연한것을 축하한다고 하고 기분이 어떤지 시사회는 어때는지 묻는다.일요일날 시사회 행사 갔다가  또 학교갔다가 중간에서 정신 없었다 하며 학교 성적을 물으니 3 학년으로서 학점이 A 라고 한다.왜 A 를 받았는지 모르겠다고 은근히 나탈리가 자랑 하니 레터만의 개그 [학교에 드래스를 입고 가나요?] 나탈리 하하하 빵 터진다.
 
아직 소녀티를 벗지 못한듯 아이처럼 크게 하하하 웃는 나탈리 를 만날수 있다.( 나탈리는 하버드 대학을 2004년에 졸업했다. ) 슈퍼스타로 학교 공부와 연기자 두개를 어떻게 동시에 소화해 내는지에 대해 질문을 한다.학교의 사람들이 나탈리를 많이 보호 ,걱정(care)해 준다고 하며 학교 사람들은 연기 때문에 공부에 뒤질까봐 염려해 주는듯하고 레터맨은 학교 때문에 연기에 지장을 줄까봐 염려된다고 하는것 같다.스타로서 학교생활에서 불편한 점들을 이야기 한다.수업 마지막 날에는 학생들이 발가벗고 운동장으로 뛰어나가는 전통이 있나본데 나탈리는 사람들의 카메라에 증거가 찍힐까봐 못할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는것 같다. .  
 
학창생활과 연기자 두가지를 하는 고민등과 플랜을 묻는듯 하다.연기를 계속 할거라고 말하고 연기자로서의 고민과 플랜을 이야기 한다.연기자로서 고민은 프로페셔널 액션 피규어 썸띵..이라고 하는데.(?)..뭔 의미냐고 물으니 스타워즈 자신의 캐릭터 피규어를 가리킨다.레터맨이 스타워즈가 처음 나온후 그 전 이야기에 나오는지 그 이후의 이야기에 나오는지 묻는듯 하다.피규어가 잘 안서서 레터맨이 낑낑대면서 피규어 이야기를 한다.
 
곧 21살이 된다고 하니 놀라운 나이라고 래터만이 선배로서 조언을 한다.오드리 햅번을 연상시킨다고 하니 갑자기 나탈리 조용해지면서 고맙다고 한다.21살이 되면 어떤 큰 계획이 있는지 물으니 나탈리가 엄마와 자기가 생일이 같다고 한다.번갈아 생일을 기념하면서 술 마시는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21살이니 자신이 책임을 진다고 한다.

데이트에 대해서 질문하니 [난 혼자예요.불쌍해요] 하면서 갑자기 래터맨을 막 공격하는 듯한 제스쳐를 지어 보이는데 뭐라는지는 모르는 단어들이라..마지막에 생일 축하한다고 말하고 스타워즈가 워낙 유명하면서 잘 나가서 그런지 영화장면은 보여주지 않는다.영화 홍보차원이 아닌 사람들 관심차원 에서 게스트로 나온것 같다.

나탈리의 해맑은 웃음을 만나보라고 권하고 싶다.다른 배우들과 다른점을 확실히 알수있을것이다.요즘의 완벽하게 성인이 된 나탈리와 이때의 나탈리는 전혀 다르다.

※ 요즘 국내 뉴스에서 래터맨의 스캔들과 이야기가 자주 나오길래 예전 영어 공부할때 래터맨쑈를 보면서 작성한 포스팅들을 하나둘 무지개로 옮깁니다.


★미디어 카테고리가 네오스타넷으로 독립해 나갑니다.
영화,음악,콘서트,엔터테인먼트 소식은 네오스타를 찾아주세요.감사합니다.

mullu 창고(자료실)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