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 Notice | Daum View | Twitter | guestbook

3백 5십억 짜리 여자 속옷!!

2009.10.16 14:41

역사상 가장 비싼 비키니


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최고급 옷을 만들어주는 스티일 리스트로 최고의 디자이너 자리에 오른 수잔로센의 비키니.2006년 , 3천만달러 라는 역사상 가장 비싼 속옷을 선보인 수잔로센의 비키니는 150 캐럿의 최고급 화이트 다이아몬드 세트 로 이루어졌다.



가진건 달랑 팬티 한장 이라도 남 부럽지 않다.~!
백억대 자산가 팬티한장 살수없는 자신의 빈곤을 비관해 자살..
뭐..이런 농담들이 떠오른다는...^^





신고

mullu Amazing , , , , ,

  1. Blog Icon
    나이트세이버

    속옷은 필요 없고 저 모델을 주세요.

  2. 특이 하시네요..저 같음 딴건 필요없고 이 팬티한장만 있음 좋겟네요.ㅋㅋ.

  3. Blog Icon
    나이트세이버

    그냥 팬티는 뒤집어쓰면 변태가 되는데 저건 뒤집어써도 바로 액세서리가 되겠네요.

  4. 악세사리로도 좀 부담스럽죠..^^삼백억을 달고 다니려면..ㅎㄷㄷㄷㄷ..

  5. Blog Icon
    마우스치워염

    뒷모습이 궁금하네요.

  6. ㅎㅎ.그래도 전부 순수하신분들이라 여자에 더 관심이 가시는군요.저는 3백억넘는다는 기사보고 여자는 아웃옵안중이고 팬티만 눈에 들어오던데..ㅋㅋㅋ..

  7. Blog Icon
    명경지수

    저거 입고.....수영하다가 다이아가 혹시 빠지면.......아까워서 어떻해 ?ㅎㅎㅎㅎ

  8. 저거입고 수영할만큼 간큰 사람은 아마도 지구상에 없을듯 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