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 Notice | Daum View | Twitter | guestbook

타임루프,여러개의 타임라인..

2010.01.22 19:21


그동안 '헨리디콘'이라는 가명을 썼던 미정부 과학자'아서 뉴먼'의 인터뷰 내용중 발췌...

Shiva Nova 프로젝트

Livermore에서 진행 중인 대형 레이저군을 이용한 실험.

거대한 레이저와 거대한 축전기, 수조 와트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작은 지점에 집중시키면 핵 융합이 이루어져 마치 핵폭탄 실험과 유사한 환경이 만들어진다. .

이처럼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일이 일어나면 시공간에 균열이 생긴다는 문제가 발견되었다.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서도 이와 같은 현상이 목격되었고 폭발의 순간에 에너지 구체가 확장되는 모습을 볼수있다.


시공간에 균열이 생기면 - 그 크기가 크던 작던 - 외부로부터 이쪽으로 많은 것들이 유입되는 문제가 생기게 된다.그 공간을 통해 유입되는 존재들에 의해 그들의 존재 자체와, 그로 인해 생기는 일들이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 그리고 시공간에 균열이 생기면, 의도와는 무관하게 시간 자체에 문제가 생긴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시도도 있었지만, 그 과정에서 time loop 들이 복잡하게 중첩되는 문제가 또 발생한다. 일부 외계인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돕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외계인들도 있다. 미래를 예측할 때, 얘기할 수 있는 것은 실현 가능한 미래와 확률뿐이다. 아주 복잡하고, 발설해서는 안 되는 기밀이다. 쉽게 얘기해서, 너무 많은 타임라인 실험들에 의해 지금 모든 것들이 뒤엉켜 엉망이 된 상태이다. Manhattan Project 때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고, 아직까지 그 문제에 대한 대처를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타임라인의 문제는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았다. 문제가 뭐냐 하면,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할 때마다 상황이 더욱 악화된다는 사실이다. 문제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된다

Montauk Project




몬탁 (Montauk Project) 사건 때문에 40년 Time Loop이 발생했다.Philadelphia Experiment 도 분명한 현실이다.그 사건 때문에 시간이 쪼개졌고, 아직도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이 사건은 Project Rainbow와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그리고 time loop들이 여러 개씩 중첩되어 실타래를 풀 수가 없는 상태이다.



Time Loop 란?

타임루프 상황에 대해 설명하자면 지금 여러 개의 평행 timeline 들이 가지처럼 뻗어 있다고 가정한다. 하지만 시간여행에 의한 패러독스는 없다 . 예를 들어 누가 과거로 돌아가 자신의 할아버지를 살해하게 되면, 이건 모순이 아니냐, 이렇게들 생각을 하지만 그렇지 않다. 과거로 돌아가 역사를 변경하면, 새로운 timeline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말하자면 원래의 timeline에서 새로운 가지가 생기는 것이다. 그 새로운 timeline 에서 그 사람은 태어나지 않게 된다. 할아버지가 죽었기 때문에 태어날 수 없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모순이 존재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의 timeline 에는 여전히 그사람이 존재하고 있고, 앞으로도 존재할 것이다. 패러독스가 없다. 생각해 보면 단순하다. 다른 timeline 에 있기 때문이며  법칙에 위배되는 것이 아니다. 미래에 일어날 일들은 모두 가능성이지, 확정된 것이 아니다. 이 차이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현실은, 말하자면, 무수한 "가능성(probability)"을 지각, 인식, 선택하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 하지만 이는 이 복잡한 개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지극히 단순한 모델에 불과하다.오늘날 지구상에서 거주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실"의 다른 측면을 경험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이해하기 힘들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 존재하는 언어들의 내재적인 한계 때문에 이 질문 자체가 불완전하다고 할 수 있다(인류 최고의 언어들도 고작해야 4차원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이며.인간의 언어에 "시간"의 개념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도 문제이다). 그리고 timeline의 개념을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이 "다른 현실"을 경험해보지 못했다는 사실도 하나의 장애물이다. Timeline이라는 용어는 단순 "언어"로는 설명이 불가능한 개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는 모델에 불과하다. 하지만 일부 개념들을 이해할 수 있는 다른 의사소통 수단들도 분명 존재한다. 태어나서 한 번도 시각을 경험해보지 못한 시각장애인에게 색의 개념을 설명한다고 생각해 보라.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태아(태아도 오감을 가지고는 있지만, 세상에 나와 이를 사용해 본 적은 없는)에게 이 세상을 설명한다고 생각해 보라.

로스웰 사건

Roswell 사건 당시의 ‘외계인’들은 다른 외계인들보다 상대적으로 가까운 미래에서 온 존재들이다. Roswell 사건의 방문자들은 순수한 목적을 띠고 1947년으로 왔다. 굳이 안 해도 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인류에 대한 애정 때문에 온 것이지만 임무에 심각한 차질이 생겼다 - 비행체가 추락해서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 미래로 돌아갈 수 있는 장치(시공간을 통제하는 장치)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이다 (비행체가 추락한 것은 고 전력의 레이더 때문이었는데, 이 사실을 뒤늦게 깨달은 군 당국은 레이더를 대-UFO 무기로 사용하게 된다).

이 '장치'는 조그마한 상자 크기로,군 당국에서 이 장치를 회수하고 조사를 개시하면서 재앙이 발생했다. 엉뚱한 시점에 인류에게 time portal 기술이 제공되었고, 군이 미래를 들여다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 바람에 timeline 문제가 더욱 복잡해진 것이다.지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미래 인류의 노력이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되다시피 하고 말았던 것이다.

그 이후 미래의 인류는 문제를 봉합하기 위해 여러 차례 시도를 했다. 그 과정에서 복수개의 timeline이 생겨나며 중첩되었고, 오늘날 최고의 지능을 가진 학자도 현재의 상태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상황이 악화되었다.




※프로젝트 카멜롯팀과 내부고발자 헨리디콘(가명)-본명 "아서뉴먼" 과의 인터뷰 내용중 시간날때마다 타임라인에 대한 정보들을 요약하는중임..그는 한때 NOAA 에 근무하기도 했으며 미 최고위 정부기관에서 각종 비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과학자이다.신변안전을 위해 그동안 가명을 사용했으나 근래들어 그의 신변을 보장해주는 또다른 단체등에 의해 유럽 컨퍼런스등에 직접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




※ 헐리우드 영화들이 단순한 창작으로 만들어 지는것이 아니라 이런 소스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것임을 알수있다.

신고

'Merkab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LHC 거대 하드론 충돌기  (0) 2010.02.04
기초 현대 물리학 상식..  (3) 2010.02.01
송과선 - [松果腺, pineal gland]  (0) 2010.01.27
형태발생 필드(MF)  (0) 2010.01.25
어크레션(융착) 레벨 Accretion Level  (8) 2010.01.23
타임루프,여러개의 타임라인..  (4) 2010.01.22
Quantum Physics  (0) 2010.01.01
'신(神)의 입자' Higgs boson  (2) 2010.01.01
Hemi-Sync® and Remote Viewing  (1) 2009.12.31
Neo Meets The Architect  (0) 2009.10.18
붓다소년 "봄존" 그가 한말은 ?  (3) 2009.08.01

mullu Merkabah ,

  1. Blog Icon

    글을 직접 쓰신는건가요..... 사실이라면 좀 무섭군요

  2. 위에 적어논대로 아서뉴먼의 인터뷰 자료들을 취합해 정리 옮겨논것입니다.

  3. Blog Icon
    나그네

    로스웰 사건이....흥미진진하네요.타임라인이라..닥터후 애청자인데...닥터후가 전혀 근거없는 말을 하는게 아니군요.

  4. 대부분의 영화 드라마 이전에 소스가 먼저 있습니다..2012 영화처럼 말이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