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 Notice | Daum View | Twitter | guestbook

어크레션(융착) 레벨 Accretion Level

2010.01.23 14:02


어크레션(융착) 레벨 Accretion Level

지구가 차원적 통일장(dimensional unified fields)으로부터 자신의 형태발생 필드 속으로 끌어들인 주파수의 양을 어크레션(Accretion : 융착) 레벨이라고 부른다.

지구는 현재 2.5 어크레션 레벨에 있는데, 1차원(D-1)과 2차원(D-2)의 모든 주파수 패턴과 3차원 주파수 패턴의 절반을 자신의 형태발생 필드 속으로 끌어들인 결과이다. 2.5 어크레션 레벨에 있는 행성 위에서의 생명체는 대략 3.5 범위 근처의 의식 수준을 가지게 된다.



의식은 자기 자신의 어크레션 레벨보다 한 차원이 낮은 지구의 바디 레벨을 고체 물질과 외부의 현실로 인식한다. 현재의 인류 의식은 평균적으로 3~3.5 어크레션 레벨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2~2.5 어크레션 레벨 사이(5번째 시간연속체 속에서)인 D-3 의 중간에서 하위 속의 에너지 패턴과 활동이 고체이자 외부적인 형체와 사건으로 보이게 됨을 의미한다.

현재의 외적인 지구 현실은 어크레션 레벨 2~2.5에서, 5번째 시간 연속체 속에서의 D-3 주파수의 하위에서 중간 사이에 있는 통일장과 지구 바디의 에너지 패턴을 나타내는 것이다. 어크레션 레벨 2~2.5의 지구를 고체로 지각하기 위해서는, 의식은 한 차원 위에 위치해야 하는데, 즉 D-4 주파수 대역의 하위와 중간인 3~3.5 어크레션 레벨(7번째 시간 연속체)이다.

당신의 육신과 외적인 물체 그리고 그 주변의 활동을 지각할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형태발생 필드의 입자 내용물(particle content)과, 지구의 형태발생 필드 그리고 통일장(Unified Field)을 보고 있는 것인데, 그들이 2~2.5 어크레션 레벨의 5번째 시간 연속체 맥동(pulsation) 리듬 속에서 D-3의 하위에서 중간 주파수대 속에서 존재하기 때문이다.

당신 의식의 입자 내용물이 3~3.5 어크레션 레벨의 7번째 시간 연속체 맥동 리듬 속에 있는 D-4의 하위에서 중간 주파수대까지 자리잡고 있는 동안에는, 당신은 그들 주파수대를 고체로 인식하게 된다.

당신은 2.5~3 어크레션 레벨의 6번째 시간 연속체 맥동 리듬 속에 있는 D-3의 중간에서 상위 주파수대까지를, “당신의 머리와 몸 속”에서 일어나는 활동인 “내적인 공간 inner space”으로, 또 당신의 몸과 지구를 둘러싸 당신에게 물체 사이의 공간 지각을 제공하는 대기로 인식하게 된다.



3-차원 지각이라는 환상은 이러한 입자 맥동 속도의 트라이어드(triad)를 통하여 창조된다. 입자들의 맥동 스피드/리듬은, 상호간에 서로 다른 입자 스핀 각도 회전(ARPS)을 가지는 입자들 필드 사이에서 에너지 질료가 흐름에 따라 창조된다.

3개-차원의 인간 의식과 지구 의식의 3개-차원 바디는 3가지의 서로 다른 리듬으로 맥동하는 입자들로 구성되며, 3가지의 서로 다른 각도 회전 위치에서 존재한다.

인간 바디와 지구 바디의 세 레벨은 3가지의 서로 다른 시간 연속체 혹은 옥타브를 나타내며, 그를 통하여 차원화된 통일장으로부터의 주파수대가 개별적 형태발생 필드 및 지구의 그것 속으로 끌어당겨/융착되어 진다.

이들 3 가지의 입자 맥동 리듬은 동기화되며, 이러한 입자 스핀과 맥동의 댄스를 통하여 개별적인 의식은 15-차원 규모의 시간 사이클을 위로 향하여 지구와 함께 진화하여 점진적으로 어크레션 레벨을 확장하고 끌어올리게 된다.

개별적인 형태발생 필드 속으로 융착된 주파수 레벨은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DNA 가닥의 수준을 결정하게 된다. 당신이 차원화된 통일장으로부터 더욱 많은 주파수 대역을 끌어들이게 되면, 당신의 어크레션 레벨은 상승하게 되고, 더욱 많은 DNA 코드가 조립되어 당신의 DNA 가닥 속에서 활성화되며, 당신의 의식과 지각 필드는 확장하게 된다.

개별적인 형태발생 필드 속에 포함된 차원적 주파수의 수량은, 그러한 의식에게 있어서 지구 바디의 어떤 차원이, 그리고 어떤 시간 연속체가 물리적으로 현현된 현실로 지각되는 지에 직접적으로 대응되게 된다.
신고

'Merkab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oject Pegasus  (176) 2010.02.05
LHC 거대 하드론 충돌기  (0) 2010.02.04
기초 현대 물리학 상식..  (3) 2010.02.01
송과선 - [松果腺, pineal gland]  (0) 2010.01.27
형태발생 필드(MF)  (0) 2010.01.25
어크레션(융착) 레벨 Accretion Level  (8) 2010.01.23
타임루프,여러개의 타임라인..  (4) 2010.01.22
Quantum Physics  (0) 2010.01.01
'신(神)의 입자' Higgs boson  (2) 2010.01.01
Hemi-Sync® and Remote Viewing  (1) 2009.12.31
Neo Meets The Architect  (0) 2009.10.18

mullu Merkabah

  1. Blog Icon
    폭풍을뚫고

    항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제가 이런 말을 하고 다니면 딱하다는 듯이 쳐다보는 사람들이 떠오르네요.
    저는 그런 사람들이 불쌍한데...
    앞으로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건강하세요/.

  2. 서로 관심 분야가 다른것이니깐요..
    각자 관심분야가 다르다면 그것을 상호이해해야 할것으로 생각합니다.우리나라 사람들은 돈버는거 이외에 관심가지면 딱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지요.^^

  3. Blog Icon
    도기랄래

    위의 형태장이나 융착레벨... 이런 장르는 찾아보려면 검색어를 뭐를 쳐야 하나요?
    좀 생소한 용어들이 막 나오는게.. 좀 더 알아보고 싶은데..
    어쩐지, 은하연합+양자역학+뉴에이지... 이런 느낌이군요. ㅎㅎ

  4. 관심있는 분야와 단어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5. 첨 으로 글 올립니다...이 싸이트 알게 된지 일주일 되었슴니다...매일 와서 탐독하고 있네요..좋은 글들 감사합니다... ^.^

  6. 일반인들이 관심가지기 어려운 분야인데 관심있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7. Blog Icon
    하루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흔적 나겨주시니 감사합니다..^^

  8. 아고 감사합니다.답글은 기본예의로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자기 블로그 하루 한번 들어와 보는것이 어려운 일은 아니니깐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