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 Notice | Daum View | Twitter | guestbook

형태발생 필드(MF)

2010.01.25 00:42


형태발생 필드(MF)

형태발생 필드(Morphogenetic Field) (또는 크리스탈 바디 / 현현 템플릿)

모든 물질 형태와 의식의 형태는, 행성 바디와 휴먼 바디를 포함하여, 형태발생 임프린트(인상)를 통하여 현현되며, 이 형태발생 임프린트는 특정한 패턴의 주파수로 조립된 다량의 크리스탈(크리스탈 바디로 불리는 이유), 일렉트로-톤의(electro-tonal) 에너지적 질료로서 존재한다.



이 형태발생 임프린트는 15-차원적 통일장의 에너지 질료 속에서 형체를 위한 패턴을 설정한다. 형태발생 임프린트는 Keylon 코드로 알려진 디지털적 혹은 전자적 암호화의 형태로 형체-빌딩(form-building)을 위한 명령과 설계도를 간직하고 있다.




형태발생 필드가 위치하고 있는 차원적 주파수 대역의 통일장 에너지 질료로부터 형체의 형태발생 필드로 주파수 패턴들을 끌어들임에 따라, 형체는 현현되고 진화해 나가게 된다.

이러한 주파수의 끌어당김은 점차적으로 형태발생 필드를 확장하며, 15-차원의 유니버스를 점진적으로 상향해 가는 형체의 진화를 창조하게 된다. 인간, 물질, 그리고 대우주 사이의 연결의 정수는 형태발생 (form-holding) 필드라는 것에 관계되는 것이다. - 창조의 직물(The Fabric of Creation)

형태발생 필드(MF)는 의식의 빛과 사운드의 템플릿들(templates: 형판)로 구성되는데, 그러한 템플릿들은 물질 형태와 의식 아이덴티티가 현현되는 청사진으로서 봉사한다. 이것은 미시적 우주나 거시적 우주 모두에서 일어난다. 그러므로, 유니버스는 하나의 광대한 의식 필드로서, 현실의 모든 경험과 현현이 일어나는 모든 다른 형체들을 품고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대우주의 구조/오더는, 경험의 현실 필드가 창조되는 대우주의 신성한 청사진 면에서, 각각의 그리고 모든 15-차원의 형태발생 구조를 형성하는 에너지 템플릿이 그룹화와 에너지 패턴들로 나뉘어진 면에서, 휴먼 오더와 휴먼 정신(psyche)의 기반이 된다.

현현된 현실이 발생하는 에너지 오더(order of energy)를 우리가 탐구하고자 한다면, 우리는 의식의 경험이 일어나는 차원화된 형태발생 필드의 기계적인 역학(mechanics)과 에너지적인 역학(dynamics)을 탐구하게 되는 것이다. 형태발생 필드(MF)는 규칙적인 파장(Standing Waves)의 형태를 가지는 의식의 섞어짜인 패턴들로 만들어진 스칼라 그리드 또는 스칼라 필드로 이해할 수 있다.

의식이 현현되는 청사진으로서 봉사하는 형태발생 필드, 혹은 현현 템플릿(Manifestation Templates)은 원초적 질료인 파르티키 단위들(Partiki Units)로 구성된다. 파르티키 유닛은 함께 끌어당기거나 융착되어 파르티키 줄(Partiki Strings)을 구성한다. 형태에 내재적인 수학적, 기하학적 디자인을 따라, 파르티키 줄은 섞어짜이고 겹쳐져서 파르티키 그리드(Partiki Grid)로 불리는 “빛과 사운드의 직물(Fabric of Light and Sound)”을 형성한다. (파르티키 유닛(근원 질료) --> 파르티키 스트링 --> 파르티키 그리드)



현현되는 의식의 의도에 의해 설정된 정밀한 수학적 디자인에 따라, 파르티키 그리드는 더욱 더 많은 파르티키 그리드를 끌어당겨 융착되어, 3가지 서로 다른 리듬의 파르티키 상태(Partiki Phasing)를 따라 정돈된 파르티키 유닛 그룹(groups of Partiki units)을 형성한다.
3중-상(Tri-phase)의 파르티키 유닛 그룹화는 Keylons로 불리는 에너지 크리스탈화를 창조하는 스칼라-웨이브와 3중-톤(Tri-tone) 웨이브의 상호관계 패턴을 형성한다.

Keylons 그룹은 계속 융착하여, Keylons 코드로 불리는 복잡한 Keylons 배열을 형성하며, 그러한 Keylon 코드를 통해 현현 템플릿은 Ante-Matter에서부터 여러 가지 단계의 물질 밀도로부터 점진적으로 구축되는데, 외적 형체로 등장하기 위한 첫 번째 밀도인 액상 실리카(Liquid Silica) 하이드로-플라즈마 에너지인 Pre-Matter 질료부터 시작된다. (파르티키 그리드 --> 파르티키 유닛 그룹 --> Keylons --> Groups of Keylons --> Keylon Codes )
신고

'Merkab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DNA Activation  (6) 2010.02.05
Project Pegasus  (176) 2010.02.05
LHC 거대 하드론 충돌기  (0) 2010.02.04
기초 현대 물리학 상식..  (3) 2010.02.01
송과선 - [松果腺, pineal gland]  (0) 2010.01.27
형태발생 필드(MF)  (0) 2010.01.25
어크레션(융착) 레벨 Accretion Level  (8) 2010.01.23
타임루프,여러개의 타임라인..  (4) 2010.01.22
Quantum Physics  (0) 2010.01.01
'신(神)의 입자' Higgs boson  (2) 2010.01.01
Hemi-Sync® and Remote Viewing  (1) 2009.12.31

mullu Merkabah

티스토리 툴바